한 나라의 정부가 존재함.


그 아래로 정부 소속 정보부와 군사부로 나뉘는데 이제 거기서 또 팀이 갈리는거



정보부 소속


: 카라스노

: 시라토리자와



군사부 소속


: 네코마

: 아오바죠사이

: 후쿠로다니

: 다테공




*카라스노


: 정부 정보부 소속

: 주로 잡입해서 정보를 빼오는 것에 능숙하다

: 팀장 사와무라 다이치, 부팀장 스가와라 코우시

: 같은 정보부인 시라토리자와와는 다른 방식으로 정보를 가져온다.

: 현재 신입 5명으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있다.




*시라토리자와


: 정부 정보부 소속

: 주로 해킹으로 상대의 정보를 빼오는 것에 능숙

: 팀장 우시지마 와카토시, 부팀장 시라부 켄지로

: 같은 정보부인 카라스노와는 다른 방식으로 정보를 가져옴

: 시라부가 우시지마 외의 팀원들과 한번씩 싸워대서 이젠 일상으로 넘기고 있다.

: 최근 들어온 고시키가 자기가 팀장이 될거라면서 엄포를 놓는덕에 시라부에게 매일같이 갈굼당하는 것이 일상.



*네코마


: 정부 군사부 소속

: 숨어 들어서 적을 괴멸시키는 것이 특기

: 고양이처럼 유연하고 민첩한 이들이 많다

: 대장 쿠로오 테츠로, 부대장 코즈메 켄마

: 새로들어온 리에프가 사고뭉치라 걱정된다.

: 군사부중에서 잠입전투에 특화된 부대



*아오바죠사이


: 정부 군사부 소속

: 작전을 세워서 체계적으로 적을 무너트리는 것이 특기

: 머리가 좋은이들과 피지컬이 보통이상인 녀석들이 모여있다.

: 대장 오이카와 토오루, 부대장 이와이즈미 하지메

: 오이카와, 이와이즈미, 마츠카와, 하나마키 이 넷이서 매일같이 장난치고 노는터에 후배들이 식은 눈으로 볼때가 많다

: 쿄타니가 이와이즈미의 말만 들어서 실전에 투입된적이 별로 없다보니 심술부릴때가 많다.



*후쿠로다니


: 정부 군사부 소속

: 후방지원에 특화되어있다.

: 눈이 좋아 저격수들이 대부분, 원거리딜러라 해서 피지컬이 안좋은건 아니다.

: 대장 보쿠토 코타로, 부대장 아카아시 케이지

: 대장인 보쿠토의 감정기복이 심해서 아카아시가 언제나 고생

: 주로 아오바죠사이쪽의 후방을 맡아서 봐주고있다. 가끔 네코마쪽에도 가는 편



*다테공


: 정부 군사부 소속

: 군대로 활동하는 것이 아닌 무기제작으로 활동하고있다.

: 손재주가 좋은 이들이 많으며, 기본적으로 무기다루는것이 다른이들보다 확연히 차이가 있다.

: 대장 모니와 카나메, 부대장 후타쿠치 켄지

: 후타쿠치가 만나는 사람마다 어그로를 끌어서 골머리르 썩히는 중

: 안그래 보여도 아오네도 은근 눈에띄는 행동을 많이해서 후타쿠치랑 같이 썩히고있다.






아래로 썰을 좀 풀자면



정보부 애들끼리는 서로 교환이런게 많을 것 같아. 잠입해서 빼온정보랑 해킹해서 빼온 정보랑 차이도 있을테니까 서로 정보교환 하면서 자신들이 빼내온 정보에 허점이나 안맞는 것들 분류하고 걸러내서 최종적으로 나온 정보들을 위로 보내겠지. 위에서도 둘에게서 올라온 정보가 같은것들만 빼내서 사용하고, 다른것들은 보류했다가 정보가 틀릴시 사용하고 이런식으로....


카라스노 애들 1학년에만 네명들어왔는데 츠키시마는 입잘털어서 실전에서도 꽤 잘해낼것같고, 야마구치는 정보를 빼오기보다는 약간 시선돌리는 역할로 할것같고 카게야마랑 히나타는 야마구치랑 야치, 츠키시마가 밖에서 시선돌리는 역할 하면 숨어들어가서 정보 빼오고...


그리고 츠키시마는 왠지 주머니에 녹음기 넣어두고 자기랑 대화하는 사람한테서 정보 빼낼것같다. 의외로 사람이라는게 입좀 잘털면 정보같은거 술술 뱉으니까....(실제로 이러면 안됩니다)





시라토리자와는 해킹으로 정보를 빼내는 만큼 얘네는 실내에서 움직이겠지, 그리고 모여있는 곳에는 언제나 컴퓨터가 줄비해있다. 밤낮으로 프로그램 돌려가면서 정보빼오고 우리쪽 정보보안 강화해놓고 이렇겠지.


우시지마는 말안해도 거의 99.99%의 확률로 정보를 빼오고 강화시켜놔서 믿음직스럽고, 다른애들도 적어도 85%이상은 성공률이겠지.


그리고 얘네는 철야가 많아서 며칠밤낮새고나면 신경 곤두세워져있어서 잘 안건들일것같다. 그리고 그나마 멀쩡한 고시키가 옆에서 팀장!!! 하고 외치면 시라부가 조용히해 하면서 한대칠것같아... 그리고 우시지마 이외에 세미라던가 텐도라던가 자주 다퉈서 시라톨은 이게 이젠 일상... 하루라도 안투닥대면 시라부가 아픈가?! 하는 생각까지 하게됨.





네코마는 잠입해서 괴멸시키는 것이 특기다보니까 숨어들어서 폭탄설치나 이런것에 능숙할 듯. 얘네들이 입는 제복은 대외적으로는 붉은색인데 막상 잠입임무할땐 검은색으로 입어서 다니겠지. 몰래 조용히 숨어들어가서 대장 목 따거나, 폭탄설치해서 적 기지 폭팔시키는 것을 잘하고 밤에 활동하는데다가 어두운옷까지 입어서 눈에 잘 안띌것같다.


그리고 임무할땐 세상최고로 멋진데 임무아닐땐 세상 웃긴조 중 하나... 쿠로오가 켄마 게임하는거 구경하면서 깐족대고(...) 켄마는 그런 쿠로 무시하면서 게임하고, 리에프가 야쿠한테 야쿠상 야쿠상! 하면서 달려들었다가 말실수해서 야쿠한테 맞고, 이누오카랑 시바야마는 야마모토가 뭐라 하는거 들으면서 에- 저는 있다에 걸래요! 하면서 내기하고, 후쿠나가는 조용히 있다가 카이랑 같이 간식사러 나갈것같다.


그냥 딱 모아두면 고양이파티...(...)






세이죠는 전면대결이 특기인만큼 애들 피지컬이 대부분 보통이상이겠지. 근육 오지겠다 허엉. 암튼 오이카와가 대장 겸 책략가 비슷한데 오이카와가 대체적으로 작전을 짜서 내놓으면 나머지 팀원들이 피드백하면서 최적의 계획을 짜서 움직일 것 같다. 변수같은것도 몇가지 이상씩 만들어서 생각해두고 매일같이 하는 말이 작전되로 되면 럭키고 아니면 아닌대로 움직이자임.(대체)


암튼 애들 전투복이 민트색 계열이라 한번 전투하고나면 붉은색으로 물들여져서 이럴거면 걍 붉은색으로 주지 하는 생각하는 세이죠애들...

야간 전투때는 어두운 암녹색계열입겠지. 아무튼 얘네도 임무할때는 세상최고로 멋진데 임무아닐땐 세상웃긴조...


특히 맛층, 맛키, 이와쨩, 오이카와상 넷이서 노는게 새상 유잼이라 다른 후배들이 식은 눈으로 볼때 많을 것 같아... 주로 까이는건 오이카와니까 오이카와가 이와이즈미한테 까이면 맛층이랑 맛키가 거기다 대고 거들거나 옆에서 놀리기... 이런식으로 자주 놀것 같고, 한번 임무나가면 며칠이상씩 걸리니까 그때만큼은 또 세상 듬직해서 팀원들이 잘 따르는거겠지.


아 쿄타니는 팀원들끼리 협력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현장투입이 적었는데 하루는 투입되었다가 죽을 위기해 쳐했던걸 야하바가 구해주면서 한소리 했겠지. ' 선배들의 작전에 방해될거면 현장에 다신 오지마!' 이런식..? (원작대사 인용하기)


그리고뭔가 여기서는 카키쿠 얘네 원작처럼 사이가 안틀어져있을 것 같다. 그냥 지나치면 인사하고 라인방 있어서 거기다가 각자 짜증난일들 털어놓는..? 그냥 평범한 친구사이!






후쿠로다니는 후방지원에 저격이 특기니까 눈이 엄청 좋을 것 같다. 기본 1.5 이상은 되지 않을까. 그중에서 보쿠토랑 아카아시는 2.0 일것 같고... 그리고 부엉이 답게 야간지원도 가능합니다. (젼나) 후방지원이 주된 임무라 세이죠와 가장 많이 임무에 나갈 것 같다. 그래서 세이죠의 오이카와가 작전을 짜면 일단 후쿠로다니 쪽에도 넘겨줘서 확인해보라고 일러주고, 매번 같이가는건 아니지만 같이가는 확률이 높아서 후쿠로다니도 익숙할 듯.


네코마랑도 같이 갈때가 있는데 네코마가 안에서 붕괴시키면 후쿠로다니는 밖에 나온애들 저격해서 잡는..? 그런 작전으로 많이 할 것 같고 얘네 전투복은 회색에 군데 군데 노란색으로 포인트. 다른 군사부 팀들과는 다르게 가장 옷에 피가 들뭍는 팀.


근데 얘네는 뭔가 보쿠토 때문에 임무할때나 아닐때나 세상 웃긴조일 것 같아... 보쿠토 풀죽음모드 때문에ㅋㅋㅋㅋㅋ 그렇게 임무할때나 안할때나 아카아시만 죽어갑니다...(아카아시 미안...)


보쿠토가 풀죽어서 오늘은 더이상 나한테 저격 맡기지마-!! 하면 아카아시가 알겠어요 보쿠토상, 아 코노하상 지금 a구역에 와주실 수 있나요. 이쪽 인원이 모자를 것 같아서. 라면서 자연스럽게 행동하겠지...그리고 후에 시간 좀 지나서 보쿠토가 끙끙대는게 보이면 보쿠토상 저쪽에 수장이 나왔는데 저희 실력으로는 안될 것 같은데 보쿠토상이 해주시겠습니까. 하면서 보쿠토 기 살려주고 임무도 성공하고 윈윈작전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네코마랑 세이죠랑 후쿠로다니가 다같이 움직이는 대형 임무도 있을 것 같아. 좀 큰 조직에 네코마가 들어가서 내부 건들이면 밖으로 나오는 적들 세이죠가 없애고, 거기서 또 빠져나가는 애들 후쿠로다니 애들이 캐치해서 죽이고... 이렇게 셋이서 협동하는 것도 있을 것 같다.


약간 하면서 애들끼리 통신으로 이러는거 아냐




쿠 : 오야~ 벌레 나간다~


오 : 앜wwwwwwwwwww 쿠로쨩 이제는 벌레 취급인거야?


보 : 헤이헤이헤-이!! 한놈도 빠짐없이 잡아주지!!!


이 : 쿠소카와 닥치고 잡기나 해!!!


오 : 이와쨩 아파!!!


쿠 : wwwwwwwwwww 오이카와는 맨날 맞고사네~


켄 : 쿠로 시끄러


쿠 : 오야오야-?


아 : 제발 부탁인데 작전중에는 조용히 할 수 없는건가요.


마 : 쟤네한테 너무 큰걸 바라는것같은데 올빼미씨


하 : 맞아w  쟤네한테 너무 큰거야 그거ww


아 : (한숨)






다테공은 무기를 만들고 배급하는 부대인데 아무래도 공고..! 니까 응... 암튼 여러가지 무기들을 다 만들어냄, 폭탄도 종류별로 만들고 총도 종류별로 다만들고 오짐. 그리고 탱크나 이런 대형 무기도 만들어내서 손재주 엄청 좋을 듯 싶다.


근데 그만큼 사고 위험률이 어느 부대보다 가장 높을 것 같다. 얘네는 어느 기간동안의 임무가 아니고 폭발물을 매일같이 다루는거라 실수하면 그대로 목숨날라가는거... 그래서 다테공애들이 가장 많이 신경쓰는건 코가네가와일것같다. 뭐랄까 의욕이 넘치는데 실력이 의욕을 못따라가줘서 선배들 불안하게 만드는 막내... 다행이 사쿠나미가 코가네가와를 옆에서 많이 봐주고 어드바이스 해줘서 그나마 선배들 걱정이 덜하다..


가끔 쉬는날이 있는데 그때 맨날 일하면서도 그랬지만 쉬는날까지 후타쿠치가 카마사키한테 어그로끌고 모니와는 아오네한테 아오네 말려! 이러는 나날들이 이어질것같아... 솔직히 다테공은 후타쿠치의 어그로가 없으면 뭔가 하루가 하루가 아닐것같은기분ㅋㅋㅋㅋㅋ 어그로를 매일같이 끄니까 이젠 익숙해져서 없으면 허전할 정도다...





그냥 생각나서 썰푼건데 꽤 많이 푼기분!